제50회 여주시의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제50회 여주시의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이상현기자

여주시의회(의장 박시선)는 3월 24일 제5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3월 16일부터 이어온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18건, 동의안 3건, 의견청취 2건, 공유재산관리계획 변경안 등에 대하여 심의·의결하였다.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위원장 김영자)에서는 의원발의 조례안 16건과 집행부 제출 조례안 2건 등 모두 18건의 조례안,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 규약 동의안」 등 3건의 동의안, 「여주도시관리계획(용도지역, 산업유통형 지구단위계획) 결정(변경)안 의견청취」 등 2건의 의견청취의 건에 대하여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하였다. 

 그 결과 「여주시 반려동물 보호 및 학대방지에 관한 조례안」과 「여주시 공예명장 선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여주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 의결했으며 「여주시 대학생등록금 지원 조례안」은 보류, 「여주시 관광진흥 조례안」은 부결, 나머지 조례안 및 동의안·의견청취의 건은 원안 가결하였다.


 공유재산관리계획심사특별위원회(위원장 최종미)에서는 2021년도 제1차 공유재산관리계획 변경안에 대해서 심의하였으며, 총 10건 중 「공유(일반)재산 매각(안)」, 「시청 별관(영무빌딩 6~7층) 매입(안)」을 제외한 8건에 대하여 가결하였다.




정치 · 행정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